지역 유통업계, 여름철 맞아 상품 기획전

발행일 2019-05-30 20:00:00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여름철을 맞아 지역 유통업계에서는 이번 주말 의류, 리빙, 잡화 등 다양한 상품 기획전을 연다. 해외 유명 브랜드 시즌 오프전부터 식품전까지 여름 특별가 대전을 마련한다.

◆대구백화점

대백은 본점 지하 1층 영풍문고에서 스페셜 프로모션으로 다음달 1일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한정 중·고등 학습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캐릭터 노트를 증정한다.

31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본점 1층 이벤트 매장과 9층에서 나라데코 오픈 1주년 기념 감사 대전을 연다. 정상품목 최대 50% 할인, 끈 메밀베개 1+1, 샤카여름 패드를 특가 판매한다.

본점 3층 이벤트홀에서는 31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골프웨어 루이까스텔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이월상품 전이 열린다. 이 기간 골프티셔츠 및 팬츠를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다.

캐나다 친환경 신발 네이티브를 비롯해 자비에 플랫슈즈·프리워터스·헤이브리드·스트라이브·피카딜리·슬레져 등 착화감이 탁월한 고성능 컴포트 슈즈를 판매하는 편집숍 ‘세이브힐즈’가 대구지역 처음으로 대백프라자 6층에 오픈했다.

판매 제품 중 가장 인기인 ‘네이티브(NATIVE)’는 한 켤레 무게가 400g이 안 되는 가벼움과 여름철 수륙양용 맨발 슈즈로 물놀이에도 좋은 장점을 갖고 있다.

아동 및 성인들로부터 바캉스 물놀이 아이템으로 큰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3일까지 제품 구매 시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롯데 대구점은 다음달 4일까지 지하 2층 점 행사장에서 ‘썸머 란제리 인기 상품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여성 속옷 브랜드 비비안의 란제리, 파자마, 이지웨어 등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다음달 13일까지 지하 2층 건강코너에서는 무더운 여름철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는 ‘인기 10대 비타민 상품전’을 진행한다.

대표 품목으로는 ‘네이쳐스비타민’의 ‘멀티비타민 우먼’, ‘솔가’의 ‘에스터C비타민 1000’, ‘세노비스’의 ‘수퍼바이오틱스’, ‘레이델’의 ‘폴리코사놀 10’, ‘뉴트리코어’의 ‘밀크씨슬’ 등이다.

◆대구신세계백화점

대구신세계백화점은 3~7층 해외 유명브랜드 시즌 오프 20~50%전을 연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버버리, 페레가모, 코치, 닐바렛, 비비안 웨스트우드, 오일릴리, 뽕쁘앙, 쁘띠바또 등이 참여한다.

5층 타워 파크에서는 태그호이어 골프x커넥티드 워치 팝업스토어가 다음달 2일까지 열린다.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워치, 모듈러 41 구매 시 전인지 사인 모자, 블랙 러버 스트랩을 증정한다.

◆이랜드리테일

대구·경북권 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 NC아울렛)에서는 다음달 4일까지 전 지점에서 ‘맛있는 여름의 시작 여름 특별가 대전’ 행사를 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는 올젠, 피에르가르뎅(남), 인디고키즈, 에스콰이어, 베어파우 등이 참여하는 신변잡화·영·남성의류 여름 특별가 대전이 열린다.

또 김영주골프, 트레비스 최대 90% 오프 골프웨어 특별가 대전과 반에이크, 나인스탭 최대 70% 오프 초여름 영스트릿전 및 클라이드, 행텐 최대 80% 오프 초여름 캐주얼 티셔츠, 반바지 대전, 트라이엄프, 엘르이너웨어, 코튼클럽, 수아팜 등 코튼클럽 여름 내의 최대 80% 오프 대구단독전 등을 실시한다.

엑스코점에서는 클라이드, FRJ, 캉골, 메트로시티, 피에르가르뎅 등이 참여하는 신변잡화·영의류 여름 특별가 대전을 연다.

아동 토틀러 브랜드 최대 60% 여름상품 특가전 및 한국도자기, 실리트, 리넥, 레노마홈 등이 참여하는 리빙 전문관 베스트 상품 특가대전 등도 열린다.

쇼핑점, 수성점, 수성마트점, 강북점, 구미점 식품매장에서는 다음달 2일까지 식품 킴스클럽 24주년 고객 감사 대축제를 실시한다.

대백프라자는 6층에 캐나다 친환경 신발 네이티브를 비롯해 자비에 플랫슈즈·프리워터스·헤이브리드·스트라이브·피카딜리·슬레져 등 착화감이 탁월한 고성능 컴포트 슈즈를 판매하는 편집숍 ‘세이브힐즈’를 오픈했다.


김지혜 기자 hellowis@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